고저차가 4~5m로 평탄한 지형에 크고 작은 연못을 많이 배치하여, 마운드와 수목으로 분리된 홋카이도다운 정취가 넘치는 27홀. 각 홀마다 공략법이 달라 플레이의 묘미를 느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내 최대급 규모의 3코스 총 54홀을 보유한 챔피언 코스. 삿포로시 교외의 주목받는 구역인 기타히로시마 지역에 있으며, 공항에서도 접근이 용이합니다. 서쪽 코스와 동쪽 코스는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
홋카이도 내에서도 손꼽히는 경관. 이시카리만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이 훌륭한 코스입니다. 삿포로 중심부에서 차로 약 30분, 오타루 중심부에서 차로 약 25분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친숙한 코스입니다.
자작나무와 낙엽송으로 각 홀을 구분하고, 적당한 기복이 있어 전략적인 하마나스 코스와 거리가 짧고 비교적 평평하지만, 그린 주위에 벙커가 많고 정확한 어프로치가 필요한 호로카 코스로 구성된 36홀.
끝없이 펼쳐지는 웅장한 구릉지와 어우러져 돋보이는 코스입니다. OUT 코스는 유바리 산봉우리들의 경치가 아름답고, IN 코스에서는 이시카리 평야와 에니와다케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평평하고 넓어서 호쾌한 샷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많은 프로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있는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GRAND PGM 골프장. 홋카이도에서도 몇 안 되는 올 벤트 코스로, 약 43만평의 광활한 부지를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